최근 게이밍 관련 입력 장치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로지텍에서 자체 개발한 Romer-G 스위치를 탑재한 키보드를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로지텍 G512 RGB 모델은 1680만 컬러의 RGB LED와 Romer-G 스위치를 탑재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다.

 

 

 

 

 

 

 

 

 

상단 하우징이 알루미늄 마그네슘 소재로 구성되어 매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Tactile / Linear 두 가지 타입의 스위치가 탑재되었다. 체리 스위치와 비교하자면 각각 갈축, 적축과 흡사한 구성이다.

 

Romer-G 스위치는 1.5mm 스위치 작동 거리로 입력에 빠르게 반응하며, 7000만회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로지텍 G512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의 LED를 점등하지 않으면 사무실에서 사용해도 이상하지 않을 단정한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RGB LED 색상과 효과를 적용하여 게임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로지텍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LED 색상과 모드 변경, 설치되어있는 게임의 프로파일 검색 및 적용, 키 누르기 히트 맵 기능 등 다양한 항목을 설정하고 확인할 수 있다.

 

 

 

 

 

화려한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으며, 원하는 키에만 점등이 가능하도록 설정도 가능하다.

 

 

 

 

 

FPS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며 사용해보니 스트로크가 짧아 빠르게 입력이 가능하고, 스위치 작동 소음이 크지 않아 음성 채팅에도 불편함이 없어 매우 만족스럽다.

 

 

 

 

 

근접형 영웅인 리퍼를 선택해 오버워치를 플레이해보았다. 끊임없이 움직여야하는 특성상 키보드의 입력이 많은 편인데, 좋은 플레이 결과로 게임을 승리로 이끌고 최고의 플레이로 선정될 수 있었다.

 

로지텍 G512 RGB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보니, 깔끔한 디자인과 준수한 키감과 작동 소음, RGB LED와 소프트웨어의 지원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데 있어 최적의 제품이라 생각된다. 리뷰를 마친다.

 

 

※본 포스팅은 로지텍으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함.